(주)이지창호산업

    착한가격 ! 최고의 품질!

    국내 최고급 아파트 건설현장에 납품되는 창호 샤시 제품 그대로
    중간마진과 유통단계가 없는 착한 가격으로 공급해드립니다.

    • Q

      온라인으로 견적문의를 하면 제작과 시공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온라인 견적문의를 하시면 빈틈이 없어야 하므로 반드시 실측을 하여야 합니다. 소비자의 사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시공까지 1주일 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 Q

      샤시 어떤 브랜드를 골라야 할 지 모르겠어요?(종류와 특징)

      KCC와 LG 샤시의 경우 한마디로 대기업의 브랜드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당연히 그만큼 가격이 비쌉니다. 현대(한화) 샤시의 경우 KCC와 LG에 비해 브랜드는 조금 떨어지나 그만큼 가격도 낮습니다. 예림, 청송, PNS 등의 경우 브랜드력은 떨어지지만, 경제적인 가격과 제품력에서도 경쟁력이 있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 Q

      이건창호산업은?

      1997년부터 현재까지 창호분야의 한 길만 걸어왔습니다.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하이샤시뿐만 아니라, 보다 특수한 건축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알루미늄샤시 분야에도 특별한 기술력과 경험을 축적하고 있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 Q

      하자 발견시 무상 A/S기간은?

      이건창호산업에서 제작된 모든 제품에 대하여 소비자의 귀책사유가 없는 하자 발견시 무상 A/S기간=15년을 이미 1997년 설립된 사업초창기부터 실시하고 있습니다.  

    • Q

      실측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혹시 잘못되어 틈이라도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이건창호산업에 온라인 또는 유선으로 견적문의를 하시면 반드시 시공전문가들이 다시 한 번실측을 합니다. 따라서 소비자가 직접 실측하셔서 생길지 모르는 사이즈 오류나 단창, 이중창 등 선택오류 등을 전문가가 다시 한 번 현장을 방문하여 실측을 하므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S CENTER

    031-315-6100
    업무시간 : 월~금 오전9시~오후6시, 토 오전9시~오후1시

    (주)이지창호산업 대표자: 손미선 주소: 경기도 시흥시 수인로 3105-1 (안현동) (주)이지창호산업

    TEL. 031-315-6100 FAX. 031-316-6100 sms2007kr@naver.com 사업자 등록번호: 330-81-00900

    환영합니다.
    처음이신가요?

    TOP